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주연 즈음에 특집 송재림 이주연 곽동연 안우연
수요일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송재림, 이주연, 곽동연, 안우연이 출연하여 자신들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습니다. 늑대와 같은 4명의 라디오스타 MC들 사이에서 출연진들은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기대해봅니다.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차태현이 MC로 있는 MBC의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독설로 유명한 김구라에 맞춰 나머지 MC들도 하나같이 이야기를 잘 이끌어내면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고품격 음악방송 라디오 스타 3월 7일 방송으로 확인해보세요.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주연 즈음에 특집으로 해품달에서 얼굴을 알리고 우결로 예능을 접수한 송재림과 얼짱 출신의 걸그룹멤버에서 배우로 변신한 이주연, 아역배우에서 성인 배우로 변신한 곽동연, 도봉순에서 동생, 써클에서 여진구의 형, 식샥3에도 나온 주연 옆의 그사람 안우연이 함께합니다.
주연을 대부분 기억하지만 조연은 기억해주지 않는 얄미운 시대. 짠돌이 송재림이 짠내나는 식사법과 으르신이 된 이유. 학창시절 5대 얼짱이였던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이주연이 과거 구혜선과 박한별과 같은 얼짱이야기를 털어놓습니다. 4차원의 매력이 있는 이주연의 멋진 댄스실력도 선보인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얼마전 조보아와 유승호와 삼각관계 역할을 했던 이사장의 곽동연은 아찔했던 무대위의 순간과 얼굴천재 차은우와의 데면데면한 관계를 밝힙니다. 첫 토크쇼를 라디오스타로 점찍은 안우연의 말솜씨도 놓치지 마세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송재림, 이주연, 곽동연, 안우연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들으시고 수요일밤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라고 라디오스타 다음주에도 만나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