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간극장 다시보기
보통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 인간극장은 KBS에서 방송하는 다큐 미니시리즈입니다.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5부작으로 편성되어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되는데요. 아침에 방송되기에 보고 싶어도 놓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간극장 다시보기로 일상이야기를 시청해보세요.
KBS의 인간극장은 20년 가까이 진행된 장수프로그램입니다. 평범하지 않은 삶의 이야기를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 인간극장에서는 자연스럽지만 삶의 희노애락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간판 휴먼다큐멘터리의 길을 걷게된 KBS 인간극장은 2000년 무기수의 휴가를 다룬 이야기를 시작으로 5부작 미니 다큐를 시작하였습니다. 4500회의 달하는 인기로 다시보기를 통해 보시는 분들도 매우 많아 계속 제작에 나서고 있습니다.
3월 25일일부터 방송될 내 딸은 꽃 농부입니다. 역기를 내려놓고 꽃을 든 여자로 부여 화훼 농장의 젊은 농부 계정은 씨가 주인공입니다. 중학생시절 역도 선수로 활동한 그녀는 잦은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두고 농장 주인이 되었는데요. 인간극장에서 다음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나주 모래판의 청춘은 언제나 푸르다. 여자 씨름 김감독의 한판승에 출연한 김계중 씨름 감독과 다섯명의 제자 이야기입니다. 젊은 시절 씨름선수였던 그는 선수로는 성공하지 못하고 식당을 운영하면서 새로운 기회가 왔습니다.
한국 실업 여자 씨름팀의 감독제의가 들어왔습니다. 식당일을 하며 잊었던 자신의 꿈이 되살아난 순간이였습니다. 하지만 남자들만 상대했던 그는 젊은 20대의 여자 제자들과는 소통이 안되며 고난의 연속이였습니다.
KBS의 인간극장은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전체로 볼 수 있고 연도와 월을 입력하면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을 다시보기로 시청하시고 자연스러운 삶을 사시는 분들을 보며 힐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