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설근로자 하나로서비스
국내에서 일하는 건설근로자는 상대적으로 소득과 고용이 불안하여 노후를 위한 안정적인 제도를 마련하였는데요. 건설근로자공제회는 공제부금을 수납하여 퇴직금으로 쓰일 수 있게 근로자를 돕고 고용안정을 위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건설근로자 하나로서비스는 여러곳을 방문할 필요없이 온라인 홈페이지 (1122.cwma.or.kr) 내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은퇴를 하여 소득이 없을때 기존에 가입해두었던 퇴직공제금을 받으면서 부족한 수입을 채울 수 있지요.
복지 증진사업과 공제부금 수납을 하여 자산을 운용하기에 안전하고 투명하고 또 수익성을 창조해야하는데요. 전문적인 설계로 공공성을 감안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퇴직공제금, 복지서비스, 대부금을 신청할 수 있는 건설근로자 하나로서비스는 은퇴를 앞두거나 복지를 필요로 할때 종종 들어가시는데요. 자주 접속해보시면 필요한 순간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퇴직부금을 납부하고 건설근로자로서 은퇴를 하신 뒤 퇴직공제금을 신청해보세요. 서류를 온라인이나 지사에 제출을 하고 접수가 되면 심사를 통해 지급이 결정됩니다.
퇴직이 아닌 계속근로자일경우에는 건강검진이나 결혼, 출산 지원금, 장학금, 휴가지원들의 복지서비스를 건설근로자 하나로서비스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혜택이 큰편이고 놓치면 받을 수 없으니 사전에 알아두시고 이용해봅시다.
본인인증을 하시고 접속을 하시면 경력증명서나 퇴직공제금, 복지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적립일수를 확인하여 은퇴후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도 확인해봅시다.
행복한 나라를 위한 사업으로 건설근로자 하나로서비스가 운용되고 있으니 건설업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은 자주 접속해보세요. 미래를 행복하게 사는 방법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