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홈페이지
아동복지사업의 투명한 재단으로 신뢰받고 있는 초록우산이 노는언니의 굿즈 수익금이 기부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장기적인 경제침체에 빠지면서 어린이들에게는 더 힘든시간이 되고 있는데요. 미래의 희망이 되는 이들을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지 알아봅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홍보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 첫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쟁을 겪고나서도 현재까지 꾸준히 아동복지사업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투명한 기부금사용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이어져오지 않았을까요. 어린이가 잘 성장하여 나라의 기둥이 되었을때 우리나라가 튼튼해집니다.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홈페이지에서 사업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 다방면으로 활동을 하면서 필요한 곳을 연결해주고 사회가 안전하게 돌아가게 지원을 합니다.
정기후원과 일시적 후원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여러분의 뜻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에 지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아동편지 번역서비스도 있는 해외로도 교류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생각이 미치기 어려운 곳을 밝혀주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전문가들이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국내외 아동들이 힘을 쓸 수 있는 그날까지 다같이 힘을 모아봅시다.
가족서비스 실적관리시스템 (plus.familydb.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