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가 첫방을 앞두고 있습니다. 인기리에 편성되면서 재연재까지 하고 있는 작품으로 tvN에서 금요일 드라마로 편성되었습니다. 등장인물에 김병철, 이동휘, 정혜성, 이순재 등이 출연하며 웹툰과는 어떤 차이점을 보일지 지켜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너져 가는 가판대와 상한 식품으로 구성된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마지막 종착지로 통하는 공식적인 융배지나 다른 없습니다. 권고사직으로 통하는 이곳은 새로운 인물들이 오면서 활기를 찾게 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되었던 쌉니다 천리마마트 에서는 큰 역경이 찾아올때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의 메세지를 만들어 보내주고 있습니다. 즐거움과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웹툰이 드라마로 변경되어 등장인물이 싱크로율이 얼마나 높게 구성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인물관계도
천리마마트는 정복동, 문석구, 조미란, 권영구의 의해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드라마의 인기가 줄어들면서 원작이 있는 작품으로 제작을 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를 끈 작품이다 보니 고정적인 시청자들을 잡을 수 있고 시나리오 역시 오래걸리지 않고 작업이 끝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가 아닐까요.
국내 최고의 기업으로 일컬어지는 대마그룹의 주역이지만 이제는 천리마마트 사장인 정복동 역의 김병철입니다. 냉혈적인 그는 김대마 회장의 오른팔이였지만 이제는 시골 구석에서 좌천되어 있는 사나이에 불과합니다. 그런 그가 이제 복수의 칼날을 품기 시작합니다.
어느 것 하나 만족하지 못하고 운좋게 천리마마트 점장이 되어버린 문석구 역의 이동휘입니다. 모범생으로 살고 있는 그는 운좋은 사나이로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새로운 취업에 성공하여 점장에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자신밖의 모르는 실적에 죽고 실적에 사는 조미란 역의 정혜성입니다. 자신만 잘 먹고 잘살고 싶은 그녀는 권영구의 선택으로 쌉니다 천리마마트로 가게됩니다. 고학력의 스펙을 가진 그녀는 다시 원래의 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대한민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평범한 가장 최일남 역의 정민성입니다. 일반적인 삶을 살고 있는 그가 마지막으로 선택하게 된 직장은 천리마마트입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그에게 어떤 결과가 찾아오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대마그룹의 창업자 김대마 역의 이순재입니다. 고령의 나이로 경영일선에서 물러날 때도 되었지만 아직 후계자를 선택하지 못했습니다. 등장인물 중에 정복동과, 권영구, 김갑이 유력한 인물로 떠오르지만 문석구가 그 자리를 파고들게 될지 지켜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tvN의 신작 금요일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장인물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웹툰에서 나온 빠야족이 TV 화면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히든 케릭터로 재미난 장면을 연출할 예정이니 관심포인트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